나는 인스타 그램을 가끔 한다. 겨울에는 스노우보드 타는 것 때문에 그거 관련 영상만 올리는 편이고, 그 외에는 이벤트 할 때 외에는 잘 안 올린다. 그리고 최근 휘닉스파크, X5, 지산, 곤지암 등등 시즌권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이것 저것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나, 그 밖에 다양한 소식을 볼 수 있어서 한 동안 안보던 인스타그램을 다시 보기 시작했다. ​

그런데, 트리플 & 토스페이 이벤트로 트리플 서포터즈 라는게 있고, 지원금 100만원 받고 삼삼오오 일본여행 떠나요! 라는 광고가 눈에 들어온다.

그런데 이런 이벤트 상당히 어려울 것 같긴하다. 응모 조건도 조금 까다롭다.

순서대로 보면, 트리플 앱 내에 여러가지 리뷰를 해야 한다. 참가자 전원….
1인 참가는 안되고, 2인~4인 참가해야 하는 것이라서, 여행 다녀온 곳 어디든 참가자 모두가 리뷰를 작성해야 한다. 그리고 리뷰 링크를 복사해서, 서포터즈를 지원해야 하는 것이다.

​트리플 서포터즈 지원하기를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3 단계 스텝으로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일반적인 정보 입력 후, SNS는 어떤 것으로 할지 주소를 적는 란도 있고, SNS 방문자 또는 팔로워 수, 그 밖에 SNS에 대하여 소개하는 란도 있다. 그래서 SNS를 거의 안하는 사람은 사실 응모해도 가능성이 희박하다.
나도 겨우 올해 4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해서 아직은 방문자가 얼마 안되긴 하지만…. ㅎㅎ

오늘까지 응모기간이고, 목적지는 일본 트리플 내 서비스 도시여야 한다.
선발 발표는 10월 4일 (금) 발표이고, 선발이 되는 경우 10월내에 여행을 출발해야 한다.

​만약 선발이 되면, 아래와 같이 여행 지원금 100만원과 50% 토스 포인트 적립 쿠폰을 받아서 일본을 여행하면서 토스페이 결제, 콘텐츠 제작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어렵긴 하겠지만, 되면 진짜!!! 거의 공짜로 여행을 다녀 올 수 있다.

그럼 이거 얼마나 선발되냐고???? 진짜 어렵다.

딱 5팀 밖에 안 뽑는다. 활동 지역은 위에 그림처럼 11개 도시이고, 지원 기간이 생각보다 짧기도 한데, 활동 기간도 10월 내 출국을 해야 해서… 나 처럼 시간적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 가능한 서포터즈라 할 수 있다. ​

나는 고민 하다가, 그리고 서포터즈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열심히 찾아보고, 트리플 앱이 어떤 것인지 보다보니… 오…. 트리플 앱 생각보다 좋네?? 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ㅎㅎ 이제서야???
1. 스케쥴, 동선 이동 등 생각보다 편리하게 일정, 계획을 짤 수 있다.
2. 내가 모르는 다양한 투어, 구경할 곳, 경로 등이 공유 되어 있다.
3. 다양한 투어, 구경할 곳 중 비용이 드는 곳 즉 앱 내에서 투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그래서 만약 내가 서포터즈가 되어서 일본 가고시마를 가게 된다면??? (사실 이미 비행기는 예약했다.)
어떻게 가면 좋을까 하면서 가상으로 루트를 짜보기도 했다. 금방 된다.

일정을 작성하면, 이렇게 트리플 AI 추천 장소들도 나온다.
그리고 일정탭을 누르면 내가 예정한, 작성한 일정들도 나오고, 그 일정이 지도에도 표시된다.

그리고 혹시나 일정을 계획하면서, 비행기 예약을 아직 하지 않았다면, 저렇게 저렴한 가격대의 비행기 추천도 나온다. 오른쪽 위에 지도 아이콘을 누르면 이동 경로도 지도로 볼 수 있다.

매번 계획 잡을 때는 구글 지도에 별표만 하고, 노트에 수기로 작성을 했었는데, 이렇게 몇개만 검색해서 일정에 넣으면 손쉽게 일정표도 만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앞으로 자주 쓰게 될 것 같은 앱이다.

서포터즈 지원은 그럼 다 했냐고? 당연히 오늘 입력을 마쳤다.

그리고 서포터즈 지원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리뷰를 많이 써야 한다는데….
이게 리뷰를 PC로 쓰지 못하고, 대부분 앱에서 써야 하니 그건 쉽지 않다.ㅠ.ㅠ,
그래도 열심히 써봐야겠다. 오늘까지 지원 끝이라서..^^;,,, 제발 선정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