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Toya Sun Palace Resort & Spa 를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다.
그리고 이래 저래 할인을 찾다보니, Master 카드 World, Elite는 12% 할인, 일반 Master 카드는 10% 할인이 있길래, 체크 카드로 마침 Master 카드가 있어서 그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을 했다.
그리고 이 예약은 취소 가능이라서 알아서 되겠지 생각 하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아니 새벽에 문자가 하나 왔다.
아…. 오늘 새벽이 취소 가능 예약 결제 되는 날이었구나……
체크 카드라서 통장에 돈을 안 넣어놨더니, 결제가 취소 된 것이다.
그리고 메일이 왔다. 자동 결제 안되었으니, 결제하라고..-.-;,
그럼 원래 카드로 결제해야 하나??? 했는데… 내용을 잘 읽어보면, 그게 아니다.할인은 이미 해준거고, 44시간 안에 결제 완료를 하라는데, 동일한 카드 뿐 아니라 다른 결제도 사용해도 된다고 한다. 뭐지?ㅇ_ㅇ;, 아고다 사이트를 가서 로그인 해보고, 결제를 진행해보려 했다.
저기 위에 이미지에 결제하기 버튼이 있다.
그 아래에 결제 실패 내용에 프로모션 할인 10%(Master Card)가 적용이 여전히 되어 있다.
그런데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실제 결제를 하려고 가면 어?? 진짜 Master 카드를 사용 안 해도 된다.
할인은 이미 된 것이고, 아무 카드나 써도 되는 것이다.
나는 그래서 실적을 쌓아야 하는 VISA 카드로 결제를 하고, 최종 예약을 완료 했다.
여기서 결론은 …… 다른 프로모션은 안 해봤지만,
Master Card world, Elite, 12% 할인 또는 일반 Master Card 10% 할인의 경우, 이렇게 취가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시 결제(체크 카드)가 안되는 경우 동일하게 할인된 금액 그대로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다. 특이한 경험이라 이렇게 글을 써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