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아코르 88클럽, 5월 아코르 60대 클럽으로 난리이다.
http://nzin.net/?p=59

그 와중에 소피텔 서울 스테이 플러스 가능한 날이 꽤 열렸다고 한다.
그럼 나도 찾아봐야지~? 하고 찾느데….. 내가 찾는 날은 안나오네?ㅇ_ㅇ;,
도대체 어떻게 찾아야 하지? 하는 사람들을 위한 글이다.
먼저 아코르 앱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하고 스테이 플러스가 적용 날이든 아니든 찾아본다.

꼭 저 날짜일 필요는 없다. 현재 6~9월 중에 평일이 주로 풀렸다고 하니, 가고 싶은 비슷한 날을 하나 찍어서 검색한다. 그리고 검색 결과가 나오면 선택해서 상세 화면으로 들어간다. 이때 요금이 나와도 관계 없다. 어차피 난 스테이 플러스 쓰겠다고 선택 한 것이고, 해당 날짜가 스테이플러스가 안되는 날이라 숙박 요금이 표시 될 뿐이다.

화살표 있는 요금 캘린더를 눌러본다. 그러면 오늘 날짜 외에 앞뒤 날짜로 0원인 날이 있을 것이다.
앞뒤로 아예 없다면 1~2주 건너 뛰어서 찾아야 한다. 내가 검색한 날짜에는 앞 뒤로 0원인 날이 좀 있다.

9월 2일, 3일 쪽이 0원이 많이 보인다.
내가 생각해도 9월 초가 다들 8월 휴가를 다 갔다와서 좀 더 사람들이 안가는 날일지도 모른다.
암튼 9월 2일로 아예 처음부터 다시 한번 검색해서 본다. 그리고 요금 캘린더를 다시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0원 인 날이 많이 보인다.

그렇게 Stay Plus 이용 가능한 0원인 날을 찾으면 된다.
그런데 난 이미 8월 말에 VISA 컨시어지를 통한 혜택 좋은 것으로 예약을 했다.-.-;,

그래서 이미 8월 29일 ~ 30일 1박 하고, 페메종에서 조식, 밀레짐에서 에프터눈 티와 칵테일 아워를 할 수 있게 예약 뿐만아니라 확인까지 다 했다. 암튼 이 글에서는 혹시나…… 스테이플러스 내가 가고 싶은 호텔 어느 날에 갈 수 있는지 검색을 조금 더 쉽게 하기 위한 도움 글로 적어봤다.
그리고 페어몬트 서울 (여의도)는 1박으로 검색하면 안나오고, 2박으로 검색해야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