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 식당이나, 그 밖에 다양한 컨설팅을 보면 이런 얘기가 있다.
미끼 상품이 있어야 한다.
백종원이 해외에서 식당 하는 프로그램을 보면, 평소에는 파는 음식이지만, 오늘만큼은 무료라면서 폭탄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는 것도 있다. 그래야 사람들이 모이니까….

블로그도 그러한 미끼 상품이 필요한 것 같다. 내가 글을 아무리 잘 써도 알려져야 사람들이 오니까.. -.-;,
가끔 그러한 미끼 상품으로 다른 블로그를 보면 이러한 글도 있다.
마이뱅크 여행자 보험 할인 쿠폰 나눔
오늘의 쏠퀴즈 정답 소개 (이거 진짜 매일 하시는 분 대단하심.)
– 그 밖에 내가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할인 정보 들……

​그럼 내가 블로그를 쓰면서, 미끼 상품으로 글을 쓸만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생각 난 것이,
1. 내가 있는 것으로 해줄 수 있는 것…
2. 내 블로그 글 성향과 맞게 해외 여행, 호텔 숙박 등에 즉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3. 가장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아코르 관련????? (요즘 아코르에 대해 너무 많이 쓰고 있음.-.-;,,)

​이렇게 종합해 볼 때 미끼 상품으로 적당한 것을 발견했다.

아코르 플러스의 StayPlus 확인 해주기!!!!

​보통은 StayPlus를 사용하기 위해 아코르 플러스를 가입하는 분들이 많다.
그런데 내가 가고자 하는 호텔에 StayPlus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StayPlus 쿠폰이 있어야만 검색이 가능하다. 그런데 아코르 플러스 가입하고 나서 StayPlus 가능한지를 검색하면, 해당 날짜에는 안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많다.

​그래서 제가 StayPlus가 현재 두 개 있으며, 언제 이 것을 사용할지 모르지만,……
사용하기 전까지 StayPlus 확인 해드립니다. 비밀 댓글로 날짜, 해당 호텔 문의 주세요~ㅇ_ㅇ;,

단, 저도 출장 + 여행 중이라 빠른 답변은 못해드리고, 24시간이내 확인 후 댓글로 대답 드릴께요.
소소한 아코르 StayPlus 확인해주는 컨시어지 오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