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트라자야 IOI몰 근처에 있는 푸트라자야에서 열심히 일과 여행을 병행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심심하면, IOI몰로 구경을 간다. 커피는 빼고, 가깜 Chagee 밀크티 마시러 가기도 하고, 아이쇼핑을 하기도 하고… 그러던 중 IOI 몰 밖에 별도의 건물로 있는 CU를 발견하고 구경을 가봤다.
이렇게 생긴 CU 단독 건물이다. 들어가면 바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하나 있는데, 서서 먹을 수 있는 식탁과 용기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기계다.
이렇게 불닭 볶음면에서 제공한 것인지… 암튼 서서 먹는 테이블이 있고, 그 옆에 한강 라면 같이 은박 용기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기계가 두 대 있다.
와…. 이런 것도 수출되었구나…. 생각해본다. 그럼 이거 파는 금액도 궁금해진다~!
그렇게 라면코너를 찾아보면, 컵라면 코너도 있지만, 용기와 함께 봉지 라면 파는 코너가 있다.
라면 봉지 하나하나가 용기를 함께 가지고 있다. 이런게 진열해 둔 것도 대단하다.-.-;,
그리고 설마 저거 끼워서 파는 금액인가 확인을 해본다.
진라면 순한맛 인데, 왜 가격표는 농심 신 슈퍼 스파이시 라면이지? 암튼…. 6.2링깃
그 옆에도 진라면 순한맛인데… 가격표는 삼양 우동 누들 5.7 링깃이다.
대충 비싼 라면도 7 링깃이라 보면… 2천원 내외 정도 된다.
그리고 저기 사진에도 맨 왼쪽 조그맣게 적혀 있는 알루미늄 호일 컨테이너 1.5 링깃 450원 별도로 내야한다. 그래도 한국이 아닌 타지에서 2,500원 정도에 한강 라면이라니….
그리고 카운터로 구경가 본다. 여러가지 만든 음식도 파는 것 같으니까…..
그런데 두둥….. 로제 떡볶이랑, 일반 빨강 떡볶이를 한국에서 파는 것 처럼 CU에서 팔고 있다.
와…. 엄청 많이 만들어놨다. 저게 다 팔릴까??? 싶을 정도로 많다.
맛이 궁금해서 사먹어 보고 싶으나….. 배가 고프지 않기도 하고, 음….. 과연 맛있을까??
너무 모험 아닐까? 하는 생각에 망설이다 뒤돌아 다른 코너를 구경 가본다.
비비고에서 나온 치킨 만두도 팔고, 라볶이 치킨만두도 판다.
치킨만두 + 떡볶이도 9 링깃 2,700원 이다. 다음에 먹어봐야 하나?ㅇ_ㅇ;, 아… 그러고 빨강 떡볶이 그 옆에 로제 같이 생긴게…. 락사인가보다. 락사 + 치킨만두라고 메뉴가 있는 것 보니..그럼 떡볶이도 비비고 제품인가?? 그럼 먹어볼만 한데… 하다가도…. 치킨만두만 비비고 제품이고, 떡볶이는 로컬이면 어째?? 하는 생각에…. 언제 갈 지 모르곘지만. 그때 다시 도전해 보기로 한다.
그리고 한국 제품들이 참 많다.
이런 레몬에이드 제품, 커피 제품 등등도 한가득 한국 제품 들이다.
CU만 온다면, 잠시 한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지도?ㅇ_ㅇ;,
여기는 한국인가 말레이시아인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