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카오+홍콩 여행을 가기 전 르무통 Lemouton 이벤트를 신청할 것이라고 했다.
이벤트 내용은 1+1은 아니고, 신발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후 여행 사진 3장 (신발 신고 있는 전신으로 3장)을 SNS에 올린 후, SNS 주소와 올린 사진 3장을 채팅으로 제출하면 되는 것이었다.
추석 연휴 기간이 있었지만, 생각 난김에 월요일 추석 당일 전날 채팅을 통해 신청을 진행해봤다.
“세계여행이벤트” 메시지를 클릭하면, 이렇게 “세계여행 인생샷 3장 제출하기”가 내가 글 쓴 것처럼 올라가고, 다음 메시지가 자동으로 나온다.
SNS 링크, 인생샷 3장, 여행지를 적어줘야 한다. 입력할 양식이 나타나니 그대로 써주면 된다.
주문자명 / 공식몰 ID, 연락처, SNS 링크, 마케팅 활용 동의 이렇게 쓰면 된다.
그 내용을 입력하고 나면, 다음과 같이 이제 나라(도시)와 함께 사진 3장을 올려달라고 한다.
그래서 난 저렇게 홍콩 2곳 사진 2장과 마카오 사진 1장을 보냈다.
다 보내고 나니, 연휴가 끝난 목요일 답장이 왔다. 순차적으로 확인 중이고,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확인 후 적립금을 넣어준다고 한다. 그런데 바로 다음날인 금요일에 저렇게 적립금 지급 되었고 지급된 적립금은 1년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그래서 9월 2일 신발 구매, 9월 16일 이벤트 신청, 9월 20일 적립금 지급 받음 이렇게 한달 내에 이벤트를 완료했다.~!! 받은 100% 이벤트 적립금 + 리뷰 적립금 을 합치면 딱 113,900원인데…. 이제 아내 신발을 주문하면 된다.
혹.시.나… 나는 아직 쏠로야…. 그런데 나도 이런 이벤트 할래!! 하시는 분에게도 좋을 것 같다. 먼저 사자마자, 여행 갔다오고 구매한지 6개월 이내에 이벤트를 응모하면 된다. 그리고 적립금을 받으면, 그로부터 1년 이내에 다시 새로운 신발을 하나 사면 되니…. 기간적으로도 한번 쯤 해볼만한 이벤트이다.
그리고 신발 어떠냐고???? SNS에 적었는데….
1. 내 발 사이즈가 260인데, 발 볼이 넓은 편이다. 그래서 길들이기를 해야 하는데, 그런거 없이 바로 마카오+홍콩 여행을 가면서 처음 신기 시작했다. 그래서 이틀 동안 그리 편한 느낌은 없었다.
2. 3일째부터 그래도 덜 걸어서인지, 슬슬 편해지기 시작한다. 그런데 3일째부터는 걷는 것을 많이 안 걸었다.-.-;,
그래서 사실 아직 완전 편하다!!는 느낌은 없다. 단, 그렇게 더운 나라를 갔는데도 발에 땀이 안찬다. 발에 땀이 안차니, 당연히 물집이나 그 밖에 발에 트러블, 불편함이 안 생긴다. 이건 확실히 좋은 것 같다. 이번주에 아내 신발을 적립금으로 살테니… 그 신발 다시 신고 다니게 되면 한 번 더 후기를 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