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특성과 관계 없이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가봤던 곳 여행도, 처음 가는 곳 여행도… 그리고 나와 항상 함께 하는 아내도 여행을 좋아하지만, 걷는 것도 좋아한다. 실제 좋아하는 것인지, 만보를 채우는 목적이 더 큰 것인지..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해외 여행을 가면 하루 1.5만보 ~ 2만보는 기본으로 걸어다닌다. -.-;,

​평소 일반 신발도 5~7만원 선에 아디다스, 나이키만 사서 신었는데…. 요즘 여행하면서 발이 많이 피곤하다고 느껴지기 시작해서, 발이 편하다고 광고를 열심히 하고 있는 르무통 Le Mouton 신발을 하나 사봤다.
설마 그냥 샀겠는가? 이것도 항상 하고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1+1 이라 생각하고 우선 주문을 해봤다.

주문 가격은 108,900원… 원래 가격은 149,000원인데, 요즘 추석 세일인가 뭔가 해서 27% 할인으로 108,900원에 구매했다. 물론 사이즈 안 맞을 시, 실내에서만 신어 봤을 때 바로 무료 반품, 교환도 가능하다고 한다. 9월 2일 주문 하고, 2일 후인 9월 4일 바로 신발을 받아봤다.

이렇게 포장되어서 오고, 바로 꺼내서 발에 맞는지 신어봤다. 평소 265를 신는데, 이 신발은 260 사이즈와 270 사이즈만 있고, 중간 사이즈가 없는 관계로…. -.-;, 어쩔 수 없이 260 사이즈를 주문했다.

신발을 들어보니, 상당히 가볍긴 하다. 그리고 신기 전에 살펴보니.. 어? 약간의 굽 높이가 되어있다. 평소 신던 운동화와 달리, 분명 운동화인데… 3cm 정도 굽이 있는 느낌의 신발이다.

​사 두기만 했고, 이건 여행 가면서 신을 예정이기 떄문에…. 정말 발이 편한지, 많이 걸어도 편안한지에 관한 건 홍콩, 마카오 출장을 갔다온 후 다시 후기를 쓸 예정이다. 왜냐고?? 이벤트 신청해야 1+1로… 아내 신발을 살 수 있기 때문이다. ㅎㅎ ​

아… 그럼 이제 이벤트를 설명해 본다.
https://lemouton.cafe24.com/board/gallery/list_travel_2022.html?board_no=14

사이트 저기 링크로 가보면, 구매금액 100% 적립금 환급이라고 되어 있다.
즉, 돈으로 환급해주는게 아니라, 또 신발을 사게 100% 적립금으로 준다고 한다.

​쭉~쭉~ 아래로 내려서 보면, 이벤트 응모하는 방법이 나와있다.

1. 여기 사이트(공식몰)에서 신발 단품 구매한다. (난 위에 적었듯이 할인할 때 샀다)
2. 해외 여행을 가서 신발을 신고 있는 전신샷 3장을 찍는데, 같은 장소 안됨!! 동일 여행지(나라) 가능하고, 여러군데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여야 한다. (이 사진을 르무통에서 홍보 목적으로 쓸 수도 있다.)

3. 3장의 사진을 SNS에 올리고 후기 남겨야 한다. 이때 #르무통, #여행신발 해시 태그를 반드시 해야 한다.

4. 이렇게 SNS에 3장의 사진, 후기(해시 태그 포함)를 적고 나면, 그렇게 적은 것을 르무통에 알려줘야 한다.
다시 이벤트 사이트로 접속해서, SNS 링크, 사진 3장, 사진 속 여행지(나라와 도시)를 채팅으로 보내면 끝~!

이렇게 1~4단계까지 완료를 하면, 적립금 지급까지 1주일 가량 기다리면 된다고 한다. 나는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으니, 여기 블로그에 다가 후기 겸 이벤트 응모 글을 적을 예정이다.
아.. 여기서 중요한 것!!!
1. 마케팅 동의 필수 <– 이 부분이 사진 3장을 받아서 르무통 사이트에 홍보용으로 올리는 것 같다.
2. 21일 챌린지 이벤트도 있는데, 해외 여행 갈 계획이 있다면 이 이벤트가 더 쉽다. (중복 참여 안됨)
3. 신발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만 참여 가능

​이 부분까지 잘 보시고, 혹.시.나… 조만간 해외 여행 계획 있고, 이 신발 궁금한데~~ 하시는 분들은 한 번 고려해 보시길…. 그런데 아내는 이거 한다고 하니, “그냥 상술에 놀아난 거야. 원래 5~6만원 하는 신발 그렇게 이벤트 한다고 하면서 파는 거야…” 라고 얘기를 해준다. 나도 뭐 그렇게도 생각할 수 있지만, 어쨌든… 편하다고 하니, 그리고 아직 제대로 신어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가볍긴 하니… 다음 주 있을 여행에 잘 신고 돌아다녀 본 후 나에겐 이 신발이 어떤지 확인해 볼 수 있는 그런 기회?이지 않을까?
암튼 내돈 내산….. 으로 오래 걸어도 편안한 신발이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