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여행을 계획하면서, 호텔 예약 시 리베이츠, 캐시백 사이트 공유를 얘기한 적이 있다.
탑캐시백(TopCashback), 라쿠텐(Rakuten), 샵백(Shopback), 미스터리베이츠(Mr.Rebates)

이 중에서 샵백은 국내 사이트라서 그런지 네이버 포인트 아니면 직접 은행 계좌로 현금을 받을 수 있는 반면, 탑캐시백, 라쿠텐, 미스터리베이츠는 각각 현금을 받기에는 수수료가 발생하는 부분도 있어서 내 경우 주로 사용할 것 같은 곳으로 캐시를 넘긴다.

​오늘은 그 중에 미스터리베이츠에서 캐시를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본다. 미스터리베이츠 사이트 접속 후 메뉴를 보면, Request Check는 수표로 받겠다는 것이니 이거 말고, Request Gift Card를 선택하면 아마존 Gift card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신청을 하고 나면, 두 개의 이메일이 오는데, 그 중 하나의 메일 내용을 보면 즉시 주는 것이 아니다. 내가 신청한 기프트 카드 금액 나오고, 신청한 다음 달 1일 신청한 기프트 카드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렇게 신청한 것을 잊고 지낼 때 쯤, 미국 시간 기준 1일, 즉 우리나라 시간 2일 되면 메일이 온다.
미스터리베이츠가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보냈다는 메일이다.

잊고 지내면 오게 되는 것이다. 그럼 받았으니 끝나는거 아닌가? 하면 안된다. 요기 맨 아래 있는 Apply to your Amazon Account를 눌러서, 아마존 사이트를 접속하고, 로그인 해주고 적용까지 해야지 기프트 카드 받는 일을 종료하는 것이다.

위에 이 화면을 보고, Apply to your Amazon account 버튼을 눌러줘야 되는 것이다.
여기까지 안하고, 메일 받았으니 되었어… 하고 넘어가면 적용이 안되는 것이다. 반드시 해야 할 것……
적용을 누르면 기존 가지고 있는 기프트 카드 총 금액에 방금 받은 금액이 더해진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렇게 모은 캐시백, 아마존 기프트 카드로 해외 아마존 쇼핑 사이트에서 직구를 하면 된다.
그러면 왠지 공짜 돈 쓰는 느낌이……ㅇ_ㅇ;,,, 이번엔 뭘 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