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 Plaza ANA Sapporo – 크라운 프라자 아나 삿포로에 2박을 했다.
호텔과 룸, 조식에 대한 리뷰는 다음에 적기로 한다.
이 글은 MEM 식당 디너 프로모션 리뷰를 써본다.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짐을 가지고 가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니 벽에 이런 안내가 있다.
자세히 보니, 왼쪽은 MEM에서 하는 투숙객 대상 스페셜 할인, 오른쪽은 지하 1층에서 하는 일식당의 투숙객 대상 스페셜 할인이다. 그런데 내가 숙박한 날짜는 일~화인데, 지하 1층 일식당은 월, 화 저녁을 쉰다.
그래서 왼쪽 QR 코드만 찍어봤다.
QR을 찍으면 나오는 그림이다.
저녁 5시 ~ 9시 디너 메뉴 할인 쿠폰이고, 3,050엔 하는 것을 2,100엔에 판매한다고 한다. 메뉴 구성은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빵 또는 밥 + 음료 한잔(맥주,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소프트 드링크 중 선택)
1인 2만원 정도면 호텔 저녁 식사 치곤 나쁘지 않은데?? 생각하고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 갔다.
5시 반쯤 갔는데, 아직 손님이 거의 없는 것 같았다.
MEM 식당 앞에 있는 로고와 카운터를 찍어본 것이고, 디너 메뉴 먹으러 왔다고 하니, 자리를 안내해줬다.
그리고 스마트 폰으로 봤던, 투숙객 메뉴도 다른 메뉴와 함께 보여줬다.
우리는 둘 다 디너 메뉴 할인하는 것을 선택했다.
음료는 한 사람은 맥주, 다른 한 사람은 레드 와인 / 한 사람은 밥, 다른 한 사람은 빵
음식이 나오기 전에 레드 와인과 맥주가 먼저 나왔다.
그리고 좀 기다리니, 세트가 한 번에 나왔다.
밥+레드와인+샐러드,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또 다른 것은 빵+맥주+샐러드, 그리고 빵 이다.
함박스테이크 양이 작아 보일 수 있다.
혹시나 그렇게 생각 할 까봐, 좀더 근접 사진으로 하나 더 찍어본다.
함박 스테이크 아래에 파스타 면도 있다. 그리고 함박 스테이크 소스는 돈까스 소스 비슷한 것+크림 소스가 있다. 함박 스테이크의 양은 250g 정도 되는 것 같았고, 밥도 한 공기 가득 준 느낌이었다.
맛은 흔히 아는 함박 스테이크 맛인데, 소스가 크림 소스가 더해진 것이고……
호텔 투숙객이면서 뭐 먹을지 고민 귀찮을 때, 저녁으로 한끼 먹기에 좋은 추천할만한 메뉴이다.
게다가 나는 작년에 30박을 하면서 IHG $20 크레딧 쿠폰을 가지고 있었다.
이거 쓸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 가능하다고 했고, 2인 4,200엔 금액에 $20 크레딧을 사용해서……
체크아웃 할 때 식사 비용 1,055엔을 냈다. 즉, $20 크레딧이 3,145엔으로 계산된 것이다.
2인 크레딧 쓰고 만 원으로 맥주, 와인 마시고, 각각 함박 스테이크 먹었으니 정말 저렴하게 먹은 저녁이었다.-.-;,, 크레딧 없다 하더라도 2인 4만원 안되는 금액이니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