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마스터 월드 카드로 -> 신라 면세점 블랙 매칭 -> 제주항공 골드 획득할 수 있다는 글을 썼다.

그리고 오늘 골드로 되는 날이다.
골드 신청 순서와 쿠폰 입력하는 것들을 블로그 쓰기 위해서 캡쳐해놨는데…… 생각해보니 이미 다 한 사람들에게 입력하는 순서를 다 지나고서야 쓰는 건 쓸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간단히 써본다.

신라 블랙이 매칭되고 나면, 위에 링크 설명 중 신라 면세점 사이트에서 쿠폰번호 받기를 할 수 있고, 저렇게 쿠폰이 뜬다. 그럼 그 번호를 복사하고, 제주항공으로 쿠폰 입력하러 가면 되는데….. 그것도 저기 검정색 배경의 쿠폰번호 입력 버튼을 누르면 제주항공 앱이 실행되고 쿠폰 등록하러 가기 버튼이 또 보인다.

그럼 “쿠폰 등록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주고, 쿠폰 번호 복사해 두었던 것을 입력해주면 된다.

등록이 완료되면, “리프레시포인트 적립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등록 결과 안내 메시지가 뜬다.
그리고 여기서 받은 리프레시 포인트는 등록일로부터 3개월 안에 써야한다. 그 이후 소멸되니……

그렇게 등록을 마치고 내 정보를 보면 실버+ 였는데, 6월 24일 오후 5시 전후로 골드로 바뀌었다.

제주항공 골드 등급의 장점은
1. 전용 카운터/우선 체크인 (줄 많이 안서도 됨)
2. 우선 수하물 (도착 후 짐 빨리 나옴)
3. 추가 수하물/10kg – 이게 진짜 좋다. 수하물 없는 항공권 구매 시에도 적용 가능하다.

​이로써 지난번 마카오 왕복 싸게 예약했던 항공편에 위탁 수하물이 공짜로 추가되었다. ㅎㅎ
면세품을 살 수 있고, 약간의 위탁 수하물을 보낼 수 있으니 좋은 혜택이다.
마카오 왕복 특가 구매 : http://nzin.net/?p=939

마카오 소피텔 숙박 예약 : http://nzin.net/?p=1684

아…… 이렇게 매칭된 제주항공 골드 등급의 기한은 내 정보에서 보면 내년 1월 9일까지다.
이건 원래 프로모션에는 올해 12월 31일까지라고 했는데, 나는 기간이 저렇게 나타난다.

그럼 또 이거 핑계로 아내에게 올해 일본이든, 대만이든 가자고 해야겠다.
“돈없어~!” 라고 항상 얘기를 하지만, 그래도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한번씩 허락을 해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