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제주항공 숙박 지원금 이벤트를 신청하고, 드디어 숙박 지원금을 받으러 간다.

인천 공항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어? 이런 것도 생겼네?? 하는 느낌의…. Mriot Games….

롤 게임 다양한 캐릭터도 있고, 뭔가 이벤트도 하는 것 같았지만… 게임 자체를 잘 모르니 그냥 슬며시 구경하고 지나간다.~!!

제주 항공을 타고, 대만 Taipei로 가는 중~!!!
잠깐의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Taiwan 대만, Taipei에 도착했다.

E-Gate 신청을 하고, E-Gate로 입국 심사도 슝~~!! 지나갔다.
입국 심사를 마치고, 위탁 수하물까지 다 찾은 다음 목적지는 숙박 지원금 Lucky Land을 받으러 간다.
여기서 미리 준비해서 가야 할 것이 있다.
1. 여권은 어차피 들고가는 것이니 그냥 보여주면 되고. Entry stamp는 E-Gate 통과 했으니 문제 없다.
2. Boarding pass를 보여줘야 하는데, 종이로 받은 사람은 그것으로 QR 코드 가지고 있으면 휴대폰으로 캡쳐 해놓았다가 보여주면 된다.
3. 예약한 왕복 항공권 티켓 (3일 ~ 90일 이내) 이 부분을 영어로 된 것을 준비해가야 한다.

​럭키 랜드 Lucky Land QR 바우처를 받으러 가기 위해서는 이렇게 생긴 곳으로 가면 되는데…..도착해서 숙박 지원금 이벤트 응모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이벤트를 참석하고 있는데, 거기 줄 설 필요가 없고….

요렇게 생긴 카운터로 바로 가면 된다.
여기 카운터에 가서 바로 이메일로 받았던 QR 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그러면 직원이 위에 준비했던, 1 ~ 3번을 하나씩 보여달라고 하고, 그대로 보여주면 끝이다.
그리고 직원에 따라서 등록된 이메일로 QR코드가 갔는지 확인해보라는 경우가 있다.
본인 등록했던 이메일로 QR 코드 5개가 있는 것을 확인하면 끝이다~!

QR코드를 다 받았으니, 이제 지하철을 타고 호텔로 가본다.
지하철 타러 가는 길에 보이는 럭키랜드 캐릭터가 이런 저런 소개를 하고 있다.

역시 럭키랜드 홍보도 톡톡히 하고 있다.
Taipai 역에 도착하고, 그 주변 지하에 많이 있는 일본 느낌의 캐릭터들……

그리고 도착한 오렌지 호텔 시먼 타이페이 Orange Hotel Ximen Taipei…..
체크인 하면서 바로 QR 코드 6장을 보여줬고, 바로 결제를 다 했다.
어떻게 6장 이냐고???? 내 아내의 코드 5장, 내가 받은 코드 1장을 사용했고, 사용하고 난 후 조금 지나면 바로 바코드를 사용했다고 이메일로 알림이 온다.

그럼 대만 여행 후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