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달랏을 10월에 갈 예정이다.

체인 호텔이 뭐가 있나 찾아보니….. 다른 체인은 하나도 없고, 아코르 계열 하나가 있었다.
바로 머큐어 달랏 (Mercure Dalat)

​올해 다행히 아코르 88클럽으로 아코르 플래티늄도 되어 있겠다….. 가격을 검색해 본다.
그런데… 음…. 뭔가 이상하다.

가고자 하는 2일을 검색했더니, 기본룸이 안나온다. 그리고 레드핫 요금으로 패밀리 프리미엄이 나오긴한다.

그런데 난 아이가 없고, 아내와 둘이서만 갈껀데…. 이런 2층 침대가 있어봤자… 소용이 없다.-.-;,
레드핫 요금이 좋긴한데, 조식도 별도로 추가해야 한다.

​그래서 혹시나 1박씩 각각 검색을 해봤다.

어? 1박씩 검색하니…. 최저가로 기본 룸이 나온다. 마찮가지로 다음날도 같은 금액으로 기본 룸이 나온다. 게다가 조식 포함 요금이다.

물론 좀 더 큰 방인 패밀리 프리미엄이 좋긴하다. 비용도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185,976동 차이면…. 1박당 1만원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게다가 나의 경우는 아코르 플래티늄이니, 굳이 조식 포함 요금 예약을 하지 않아도, 레드핫 요금을 예약해도 조식을 먹을 수 있다. 그런데, 만약 플래티늄이 아니라면??? 굳이 레드핫 요금을 예약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2박하면 2만원 차이가 나고, 게다가 플래티늄이 아니면 조식도 못 먹는…. 레드핫 요금을??? 차라리 조식 포함된 1박, 1박 예약으로 2만원도 아끼고, 조식도 먹고…..

그래서 난 1박, 1박 각각 예약했다. -.-;, 어차피 룸 업그레이드도 될 꺼고, 가능한 저렴한 것으로~!!!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도, 레드핫 요금 있다고 즉시 예약하지 마시고, 이런 방식으로 각각 날짜로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