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달랏을 10월에 갈 예정이다.
체인 호텔이 뭐가 있나 찾아보니….. 다른 체인은 하나도 없고, 아코르 계열 하나가 있었다.
바로 머큐어 달랏 (Mercure Dalat)
올해 다행히 아코르 88클럽으로 아코르 플래티늄도 되어 있겠다….. 가격을 검색해 본다.
그런데… 음…. 뭔가 이상하다.
가고자 하는 2일을 검색했더니, 기본룸이 안나온다. 그리고 레드핫 요금으로 패밀리 프리미엄이 나오긴한다.
그런데 난 아이가 없고, 아내와 둘이서만 갈껀데…. 이런 2층 침대가 있어봤자… 소용이 없다.-.-;,
레드핫 요금이 좋긴한데, 조식도 별도로 추가해야 한다.
그래서 혹시나 1박씩 각각 검색을 해봤다.
어? 1박씩 검색하니…. 최저가로 기본 룸이 나온다. 마찮가지로 다음날도 같은 금액으로 기본 룸이 나온다. 게다가 조식 포함 요금이다.
물론 좀 더 큰 방인 패밀리 프리미엄이 좋긴하다. 비용도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185,976동 차이면…. 1박당 1만원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게다가 나의 경우는 아코르 플래티늄이니, 굳이 조식 포함 요금 예약을 하지 않아도, 레드핫 요금을 예약해도 조식을 먹을 수 있다. 그런데, 만약 플래티늄이 아니라면??? 굳이 레드핫 요금을 예약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2박하면 2만원 차이가 나고, 게다가 플래티늄이 아니면 조식도 못 먹는…. 레드핫 요금을??? 차라리 조식 포함된 1박, 1박 예약으로 2만원도 아끼고, 조식도 먹고…..
그래서 난 1박, 1박 각각 예약했다. -.-;, 어차피 룸 업그레이드도 될 꺼고, 가능한 저렴한 것으로~!!!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도, 레드핫 요금 있다고 즉시 예약하지 마시고, 이런 방식으로 각각 날짜로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