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Lounge – 레베카드, 히든페이스 VIP 시사회]

모처럼 서울 나들이를 나왔다. 12시 넘어 나와서, 여기 저기 백화점을 잠시 돌아다닌 후, JW 메리어트 동대문에 주차를 한 후, 이른 저녁으로 종로5가 맛집인 진향 족발에서 족발 앞다리 + 쟁반 막국수를 정말 배부르게 먹고 다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Lounge를 갔다.

종로5가 맛집, 종로 족발 맛집 진향 족발 : http://nzin.net/?p=7261

| 진향 족발에서 JW 메리어트 동대문 가는 길 – 더 쌍화 거리

종로 5가를 별로 안와서 그런지, 여기 거리는 전혀 모르는 곳이었다. 아내는 여기 골목에 닭한마리가 유명하고, 생선 구워서 파는 곳도 유명한 거리라고 하는데, 암튼 생각보다 재미난 거리인 것 같고, 쌍화차도 비싸게 팔지 않는 것 같아서 다음에 오면 쌍화차 한 잔이라도 하고 가야겠다~! 생각이 들던 거리다.

그리고 여기 더 쌍화 거리에 대한 설명도 이렇게 있어서, 재미난 거리구나~ 하는 느낌이 더 들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 1층 Lounge

오래 전부터 가지고 있던 카드 중 그나마 혜자인 카드가 하나 있는데 신한 카드 레이디베스트 카드(일명 레베카드)를 나도 가지고 있어서 인천 하얏트 주차용인 발렛 카드로 사용도 하고, 호텔 라운지에서 티, 커피 등을 1년에 6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경우 레베 카드를 사용하면, 발렛도 무료로 가능하고, Lounge에서 커피, 또는 음료도 가능해서 여기에 주차를 한 후 위에 링크한 족발을 먹으러 갔다가, 다시 호텔로 돌아와 디저트 음료를 한 잔 하고 히든 페이스 VIP 시사회를 가기로 했다.

11월 지나서인지 이제 여기 저기 트리가 많이 있고,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로비로 들어가니, 벌써 크리스마스다. 그리고 Musee j’JW with Kenzo 라고 겐조와 어떤 제휴를 했는지, 로비 공간도 화려하고, Lounge는 거의 겐조로 도배된 느낌이다.

12월 12일까지 뭔가 하는구나, 그리고 에프터눈 티로도 뭔가 이벤트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지만…. 우린 이미 족발과 쟁반 막국수로 배가 빵빵한 상태이다. 그래서 레베 카드로 주문할 수 있는 음료 두 잔을 주문하고 앉아서 마저 Lounge를 둘러봤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여기 앉아서 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다. 손님도 많지 않고, 강렬한 겐조의 빨강이 사진을 돋보이게 할 것 같은 느낌이다.

아내와 함께 사진도 몇장 찍고, 시사회 영화 시간 맞춰서 가기 전까지 잠시 여유를 즐기다 용산 CGV로 향했다.

| 히든페이스 Hidden Face VIP 시사회 – 용산 CGV

시사회 내용은 정말 간단히만 쓴다. 시사회가 3개 이상의 관에서 열리고, 배우들은 각관을 돌면서 무대 인사하고, 그 후 영화를 상영한다. 7시 50분 시사회 시작인데, 7시에 도착 후 VIP 시사회 티켓을 받는 곳으로 가니 와… 사람들이 어마 어마하게 많다. 시사회 표를 받는 곳도 3군데나 있고, 마치 연예인들이 한가득 온 것 같이 많은 사람들이 멋을 내고 시사회를 왔다. 나는 츄리닝, 티셔츠 이렇게만 입고 왔는데…… 특히 여성분들이 하나 같이 자기가 연예인 인것처럼 멋을 내고 와서 시사회가 이런 곳인가… 새삼 놀랐다. 그리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사진을 찍을 수 없다. 그나마 찍어본 것은 이런 거…

히든페이스 VIP 시사회 티켓을 받고, 해당 상영관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아 무대 인사를 기다렸다.

색다른 밀실 스릴러라고 하는데, 엄청 무서운 장면이 나오거나, 깜짝 깜짝 놀랄 스릴이 있지는 않다. 게다가 오… 등장인물이 실제 많지 않고 거의 6~7명인데 이 인물들로만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를 끌고 가는 것도 대단하다는 느낌이었다. 전혀 무서운 장면은 없었지만, 왜 청불일까….. 하는 것은 실제 보시면 안다. 사귄지 얼마 안되신 분들, 아직 썸타는 분들은 조금 수위가 높으니…. 잘 고민하고 볼지 말지 결정해야 한다.

시사회 자리를 너무 잘 줘서 바로 앞에서 무대 인사하는 주인공들(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을 볼 수 있었다. 영상으로 다 찍었으나, 굳이 다 올릴 필요는 없으니, 간단히 인사하는 영상만 잘라서 올린다.

정말 연예인들은 늙지 않는 것 같은……

어쨌든 오늘 오후와 저녁, 족발과 쟁반 막국수 맛있게 먹고, 커피도 좋은 분위기 멋진 곳에서 마시고, 예쁘고 멋진 배우들도 보고, 영화까지 잘 보고 왔다~!! 영화도 흥했으면 좋겠다.

복잡한 서울, 적당히 계획을 세우고 가면 재미나고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다.

[ 위치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