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운동을 잘 안한다. 그나마 골프 연습을 조금 하고, 여행을 갈 때는 하루 1.5만보~2만보를 걷고, 평소에는 아내와 함께 산책으로 겨우 만보 정도를 걷는 게 전부다. 그래서 3월~ 11월에는 여행가서 걷는 것으로 살이 조금 빠질 뿐, 조금씩 살이 찌는 편이다.​

그런데….. 겨울에는 열심히 운동을 하게 된다. 바로 스노우보드 때문이다. 하루 적게는 4시간 많게는 8시간까지 스노우보드를 탄다. 날씨가 안좋을때 빼고, 왠만하면 매일 그렇게 탄다. 그러다보니 시즌 시작했을 때의 몸무게에서, 시즌 끝날 때 몸무게는 적게는 5kg ~ 많게는 9kg까지 빠지게 된다.

위에 제목과 전혀 관계 없는 얘기 하고 있는거 아니냐고??? 그 정도로 스노우보드 타는 것이 재밌어서 이다. 블로그 포스팅 보러 오시는 분들 대부분은 이런 세계? 이런 곳이 있는지 아는 사람도 있겠지만 모르는 사람도 많다.

​그래서 24/25 휘닉스 스노우 파크 앰배서더 모집을 신청했고, 꼭 되어서 인스타그램에도, 블로그에도 스노우보드에 대한 더 많은 재미, 뭐가 그렇게 재밌어서 매일 같이 스노우 보드를 타는지 알려주고 싶다. 그리고 시즌방이 뭔지, 시즌권이 뭔지, 해외 원정은 어떤건지, 여행이랑 원정이 다른게 뭔지, 등등 이러한 것 얘기들도 함께 해주고, 세계 어느 나라보다 우리나라에서 스노우보드를 타는 것이 가장 저렴한 것이고, 가장 접하기 쉬운 것이라는 것을 소개하고 싶어서 지원을 해봤다.

물론, 물질적인 부분, 금전적인 부분이 있으니… 이런거 지원하고, 알려주고 싶다고 핑계대는 것이 아니냐? 말할 수 있다. 그 부분 무시할 수 없고, 아니라고 말할 수도 없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냥 보다는 댓가가 있으면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것이니까? 그리고 사실 스노우보드 타는 시즌인 12월 ~ 2월이 되면… 해외 여행도 거의 안가고, 호텔 놀러도 안가니 블로그 쓸 주제도 마땅치 않을 수 있고, 하루 4시간 ~ 8시간 보드를 타니 피곤해서 쓰기 귀찮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먼저 떡밥 던지듯이…. 저 스키/스노우보드 시즌에는 보드 타느라 바빠요~~! 그래서 안 쓸꺼예요.. 가 아니라 그 때에는 새로운 주제인 스노우보드에 관한 여러가지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 내용을 채울 꺼라는 것을 24/25 휘닉스 스노우 파크 앰배서더 모집에 지원하면서 동시에 얘기를 하는 것 뿐이다. ㅎㅎ

​사실 휘닉스 스노우 파크 앰배서더는 작년에 활동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을 보고, 올해도 있겠구나…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오늘 인스타그램을 보는데 24/25 휘닉스 스노우 파크 앰배서더 모집이라는 릴스를 봤고, 휘닉스 파크 홈페이지에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었다.

https://phoenixhnr.co.kr/page/pyeongchang/board/event/110000043996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한다. 그래서 상세 내용을 보니 다행히 나이 제한이 없다.
모집 인원, 모집 기간 등이 나와 있고, 당첨 발표는 10월 28일 13시에 한다고 한다.

활동 내용은 사진/릴스/블로그/커뮤니티 포스팅 등 SNS 콘텐츠 업로드 이고, 내 경우 사진, 릴스, 블로그 를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원해봤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스노우보드 타는 것만 올리는 용도이지만, 그래도 이번 시즌 역시 열심히 영상, 사진 올릴 수 있을 것 같고, 블로그도 보드 탄다고 소홀히 하지 않을 테니까..^^;,,,

24/25 휘닉스 스노우 파크 앰배서더가 선정이 되면, 활동 혜택으로는 프라임 싱글 시즌권, 시즌 내 이용 가능한 숙박권, 그리고 휘닉스 파크 내 식사권 3매, 스노우 빌리지 입장권 5매가 지급된다고 한다. 물론 이거 바라고도 신청하는게 크겠지만, 어쨌든 되게 되면 숙박, 식사, 스노우 빌리지 리뷰도 쓸 수 있게 될테니… 블로그에 쓸 콘텐츠도 많아져서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럼 앰배서더 지원은 어찌 하는지도 살펴봤다.

인스타그램에 스키 및 보드 사진 또는 영상 업로드, 지원 이유와 활동 계획서를 작성해야 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두 개의 계정 팔로우 및 계정 태그를 필수로 해야 한다.
그리고 앰버서더 지원하기를 눌러서 구글 폼을 작성하면 신청 완료가 된다.

구글 신청 폼에서 가장 어려운 항목은 24/25 휘닉스 앰배서더가 되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라는 저 항목이 가장 어려웠고, 나머지는 인스타그램 주소, 블로그 주소, 활동하는 커뮤니티 주소 등이다.​

그렇게 모든 항목을 채우고, 인스타그램에도 지원 이유와 활동 계획을 착실히 작성하고 지원서를 제출했다.

이제 제발 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10월 28일 월요일 13시 선정 된 결과를 받기를 기다려야한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