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IHG 포인트 사냥을 간다. 대박 사냥이다. 기본 포인트 + 룸 업그레이드 안되는 것 1만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프로모션이 있건 없건 주는 것이다. 룸 업그레이드 대부분 안되서 거의 받는 1만 포인트 -> 이번에는 5만원 크레딧으로 저녁 먹을 예정이다.

그리고 지난번 프로모션 12K 포인트 + 요즘 하는 기본 포인트의 3배 포인트 프로모션(10주년 기념 타겟)이 있다.

프로모션 12K포인트 주는 기간이 10월 14일까지라서 이번주에 꼭 가야 한다. ​

그럼 이런 포인트 사냥하러 덩그러니 스키 시즌도 아닌데 인터컨티넨탈 평창을 가면 뭐하지??? 라고 생각하다가, 아내가 이번 평창을 가면서 첫날 일정을 계획하고 나에게 설명해준다.

시티 투어는 당일 현장에서 신청하는 것인데… 이거를 하는 이유는 2번 뮤지엄 산 20% 할인 받기 위한 것이다. 뮤지엄 산 정가가 23,000원인데, 시티 투어 5천원을 사면, 20% 할인되어 18,400원에 살 수 있기 때문에….

뮤지엄 산은 현장 결제도 되지만, 네이버에 검색해서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어? 할인되는게 없고, 23,000원 인데??? 하면서 창을 닫으면 안된다. 맨 위에 뮤지엄산 기본 입장권 (현장 예약 가능)을 누르고 들어가면, 사용 날짜 지정과 함께 중간 쯤 기본권 대인 (20% 할인) – 시티투어 내용이 있다. 그래서 이거 예약하면, 결국 시티 투어가 무료가 되는 것이라 보면 된다.

그래서 평소 스키장 열어도 가지 않는 원주 오크밸리 주변인…. 소금산 출렁다리, 뮤지엄 산, 오크벨리 조각 공원, 원주 강원감영 등을 하루 코스로 구경하고, 점심은 황금들밥 오크밸리 월송점에서 먹을 계획으로 하루 스케쥴을 정했다. 포인트 사냥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인터컨티넨탈 평창으로 가는 것인데….. 그냥 갔다오기 뭐하니.-.-;,

​힘든 하루가 되겠지만, 날도 좋고, 시원해진 가을 미리 단풍 구경을 간다는 생각으로 가면 될 것 같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언제적 어휘인지….ㅠ.ㅠ,) 다시… 1석 2조….ㅇ_ㅇ;,,, ​

루트는 이런데 과연 하루만에 다 갈 수 있을까?? ㅎㅎ

스케쥴 대로 트리플 앱으로 찍어 본 것인데…. 누구에게 브리핑하기 좋게 프로그램 되어 있다. 약간의 귀차니즘만 없으면 이렇게 하나 하나 써서 블로그 포스팅할 때도 좋을 것 같은…

그럼 푹~ 전날 잘 자고, 가을 산 구경을 가야겠다.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