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기 좋은 The Single 더싱글 한림읍 협재술집 ]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예상보다 많이 줘서, 즉흥 제주도 비행기를 예약했고, 드디어 그 여행 시작이다. 제주로 여행하기 아주 좋은 시간은 대부분 비행기 표가 비싸고, 적당한 시간대를 택하면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갈 수 있어서 2시 40분 김포-제주 비행기를 예약했고, 지연 없이 4시 10분 제주공항에 도착했다.
즉흥 제주도 비행기 예약 by 리프레시 포인트 : http://nzin.net/?p=6516
요즘 제주 항공을 많이 타기도 했고, 지난번 신라면세점 매칭 덕분에 나는 제주항공 골드, 아내는 실버 플러스이기 때문에, 공항에서 가까운 제주도 라운지J도 생겼다길래 잠시 들렸다가, 저녁과 간단히 한 잔을 하기 위해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으로 향했다.
제주도 라운지 J 특별 혜택 1잔 아메리카노, 콤부차 : http://nzin.net/?p=7565
| The Single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 외관과 내부
The Single 더 싱글 한림읍 협재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는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협재 해수욕장에서는 거리가 있지만, 여기 주변에는 비양도 가기 전 숙박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변에 펜션도 생각보다 많이 있다. 그래서 주변 펜션에서 숙박하다가 혼술하러 오기 좋고, 연인, 부부 간단히 한 잔 하면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여기는 술집 답게 오픈 시간이 저녁 7:00부터 새벽 1시까지 라서 바로 옆 2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저녁 7시부터는 가게 앞 노상 주차를 해도 된다. 그.러.나…… 혼술하러 올 때는 차 가지고 오면 안되고~! 둘이 오더라도 한 명은 논알콜 음료를 마셔서 차를 운전해서 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아니면 근처에 펜션 많으니 주변에 숙박을 하면 더 좋다. 그리고 이런 점 때문에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은 논알콜 하이볼, 논알콜 맥주도 판매한다.
우리는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을 딱 오픈하는 시간인 7시 맞추어 도착했다. 요즘은 슬슬 겨울로 접어드는 시기라서 6시만되도 어둑 어둑해지고, 이렇게 사진과 같이 늦가을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더 싱글 협재술집을 만날 수 있다.
들어가는 입간판에는 이런 안내도 있다. 와인, 위스키, 생맥주, 혼술 그리고 커플 환영…… 그리고 맨 아래 반려견 동반 가능인데, 실제 더 싱글에 들어가보면, 검은 털의 푸들?을 키우고 있다. (사실 난 강아지 종을 잘 모른다. 그런데 보니 푸들 같았다. ㅎㅎ)
아래 사진과 같은 강아지:더 싱글 마스코트 “까미”를 키우고 있어서, 반려견 동반 가능한 것 같았다.
녀석 사진 찍는거 잠시 보더니, 시크하게 밖에 바라보는 척 하더라는 ……
The Single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에 들서면, 손님의 눈을 사로잡는 마스코트 “까미”도 있지만, 바 뒤와 좌측에 위치한 엄청 다양한 위스키를 볼 수 있다.
요즘 취미로 모으는 위스키들 중 여기에 몇몇 개 보이는 것들도 있고, 못본 애들도 많이 있다. 그리고 주로 잘 나가는 위스키들이 아래에 진열된 것 같고, 위쪽은 손에 잘 닫지 않는 만큼 아주 대중적인 애들도 몇몇 있다. 보통 위스키 한 병 사면 딴 김에 그거만 먹는 집에서와 달리 여기 오면 먹고 싶은 것, 혹은 면세점에서 한 병 사기 전에 맛이 궁금한 것을 마셔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혼술, 또는 데이트 하는 연인이 오기에 딱 좋은 분위기였다.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은 바에 6~7개 정도의 의자가 있고, 그 옆에 마주 앉아서 대화하며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위치해 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1층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는 이렇다~!
그리고 벽에 걸려 있는 옆으로는 2층 단체를 위한 방이 마련되어 있다. 1층이 다가 아니야? 할 수 있는데, 숨겨진 공간 느낌으로 2층을 구경가봤다.
마치 클럽에 대형 룸 느낌인데, 다양한 술들이 진열되어 있고 여기는 테이블에 붙어 있는 QR코드를 이용해 스마트 폰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즉, 단체가 이 룸을 대여하고 놀 때에는 아래로 굳이 내려가지 않고, QR코드를 이용해 필요한 것을 곧장 주문 가능해서 완전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는 룸 같은 느낌이었다.
| The Single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 네이버 이벤트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에서는 네이버 지도로 먼저 찾았을 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 노래하면 하이볼! : 오픈마이크를 운영하고, 노래하면 하이볼 한 잔을 무료로 준다.
- 픽업 & 드랍 서비스 개시 : 네이버 예약 시 무료로 제공
- 1차에서 2차 더 싱글로 올 때 픽업
- 더 싱글에서 1차하고 2차 가는 목적지로 드랍
- 더 싱글에서 1차, 또는 2차를 하고 숙소로 돌아갈 때
- 주요 목적지 : 라온 프라이빗 타운, 협재 및 금능 일대, 한림읍(한림환승센터, 하나로마트 인근)
- 픽업&드랍 원하시는 고객님은 반드시 사전에 문의 후 방문 : 010-7770-8764
그래서 이렇게 2층에 의자, 마이크 스탠드도 있고, 1층에 공간이 있구나~!!! 노래하면 하이볼! 한 잔을 받을 수도 있으나, 난 차를 가지고 오기도 했고, 숙소는 약 8km 먼 곳에 있어서 운전을 해야 해서 산토리프리미엄몰츠 생맥주 한잔, 논알콜 하이볼 하나를 주문했다. 노래는 음…… 다른 손님도 있어서 차마~! 못했다.
| The Single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 – 메뉴와 음식, 그리고 술
술은 위에 적은 것과 같이 산토리프리미엄몰츠 생맥주 한잔, 논알콜 하이볼 하나를 주문 했고, 곁들어 먹을 안주로는 식사도 해야 했기 때문에 대표 메뉴인 명랑 트러플 오일파스타, 닭다리살 바베큐, 명란구이를 주문했다. 단, 식사를 먼저 해야 하니 명란 트러플 오일파스타와 닭다리살 바베큐를 먼저 요청하고, 명란구이는 나중에 간단한 안주로 먹기 위해 나중에 요청했다.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은 제주로 여행 온 첫 날 조금 늦은 비행기로 와서 늦은 저녁 파스타에 술 한잔하기 딱이기도 하고, 술 마시다 보면, 더 맛있는 안주도 생각 나기 때문에 늦은 식사 + 술마시기 좋은 곳이다.
주문은 바 테이블 앞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찍은 후 주문하면 된다. 다시 한 번 얘기하지만, 차량을 가지고 왔을 경우 논알콜 하이볼 요청을 하면 그거로 하이볼을 만들어 주니, 주문 후 요청하면 된다.
주문하면 먼저 주문한 음료와 술, 그리고 간단한 과자 안주가 나온다.
그리고 이어서 식사로 주문한 더 싱글의 대표 메뉴 명란 트러플 오일 파스타가 나왔다. 여기서 파스타라면 피클이 나와야 되는데, 피클은 어디에?? 라고 물어볼 수 있다. 그런데 여기 더 싱글의 대표 메뉴인 명란 트러플 오일 파스타는 피클 대신 고사리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는 저 고사리를 피클 처럼 절인 것이다. 고사리 향도 나면서, 오~ 이거 정말 잘 어울리는데!! 감탄 할 수 있다.
그리고 파스타 양도 꽤 많다. 명란은 파스타 소스로 다 풀어졌지만, 트러플 오일 소스와 함께 어울어져, 약간 매콤하면서 제대로된 명란 파스타 맛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진짜 고사리 피클은 제대로 된 킥이다~!!!
그렇게 감탄하면서 명란 트러플 오일 파스타와 고사리 피클을 먹고 있다보면, 닭다리살 바베큐도 나온다. 원래 혼술하기 좋은, 연인들이 데이트하면서 술마시기 좋은 협재술집, 분위기 좋은 협재술집이라서 조명이 약간은 텅스텐 느낌의 조명이다.
샐러드도 함께 나와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닭다리살 바베큐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기도 한다. 샐러드 소스는 발사믹이라 상큼하고, 바베큐는 약간의 불맛도 나는 것이 맥주와 먹기 딱 좋으나, 난 운전해야 해서 논알콜 하이볼만 마셨다. 대신 아내가 맥주를 제대로 즐겼다.
그렇게 맛있는 식사로 명란 트러플 오일 파스타와 닭다리살 바베큐를 생맥주, 논알콜 하이볼과 먹다보면, 순식간에 식사를 마치게 된다. 그리고 술이 조금 남았으니, 다음 메뉴로 미리 주문해 둔 명란구이를 요청했다.
명란 구이는 2줄 정도 나오고, 명란이 짤 수 있으니 같이 먹을 오이, 아보카도, 무순(무의 어린 새싹), 마요네즈가 나온다. 명란 구이에 마요네즈는 진짜… 위스키, 맥주, 하이볼 어디에나 다 어울리는 것 같다. 아내와 먹으면서도 우리 이거 집에 가서 명란 사다가 안주로 만들어 먹을까??? 할 정도로 안주로 딱이다!! 누가 이러 안주 만들었어요. 아… 술이 땡기지만, 운전 때문에 참았다. 이 포스팅 보시는 다른 분들은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 근처에 숙박하시면서 맛있는 명란구이에 맛있는 위스키, 하이볼, 맥주 꼭!!! 드시길~~!!! 혼술하기에도 좋은 곳이며, 술맛 나는 조명, 분위기 덕분에 술이 술술 들어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렇게 아내가 가자고 한 즉흥 제주도 비행기 예약한 제주 여행 첫날 분위 좋고, 술맛 나는 멋진 곳,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에서 늦은 저녁으로 맛있는 명란 트러플 오일 파스타, 닭다리살 바베큐, 명란 구이를 먹었다. 그리고 논알콜이지만 하이볼로, 아내는 산토리 프리미엄몰츠 생맥주로 가볍게 술, 음료 한 잔을 하고 숙소로 돌아왔다.
“The Single 더 싱글 한림읍 협재술집 – 늦은 저녁, 혼술, 연인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
[ 영업 정보 ]
- 영업 시간 : 매일 19:00 ~ 01:00
- 연락처 : 0507-1441-0418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esingle_jeju/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체 이용 가능, 콜키지 가능(유료), 주차 가능
- 픽업 & 드롭 무료 가능
[ 위치 정보 ]
본 포스팅은 이 블로그 운영자가 일부 금액을 지원받고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실제 식사한 후기를 주관적이며, 솔직하게 작성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