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트리플 프로모션의 마지막 3 Stay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기 위해 투숙 중 간단한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1. 교통 – 호텔 바로 앞에 인천 지하철 1호선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2. 후문으로 나오면 바로 뒤에 아트포레(artForet) 식당 & 카페 거리가 있어 간단히 뭐 먹으러 나가기 좋습니다.
3. 산책도 아트포레 그 옆에 센트럴파크 끝자락과 수상 택시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어 산책로도 좋습니다.
4. 아트센터 인천이 있어서 거기서 행사 참여 하시는 분들의 경우 좋은 위치 입니다.
1 ~ 4는 위치에 따른 주변 여러가지 좋은 점을 말씀드린 것입니다.
그리고 호텔에 대해서는……
1. 지하 1층 전용 무료 주차장 있음.
2. 지하 1층에서 1층으로 오는 엘리베이터를 탄 후, 체크인을 하려면 다른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서 19층 가야함.
3. 19층에 리셉션이 있으며, 조식당도 동일 위치에 있음.
4. 예식도 진행할 수 있는 볼룸이 있는거 같은데, 이건 2층에 있고, 체력단련실 또한 2층에 있음(동선이 이상해요.)
5. 조식은 대체로 음식 간이 적당한 것 같은데, 저에겐 조금 쎈 편입니다.
(아침 7:30 ~ 8:30 Breakfast Happy hour라고 가끔 특별 요리가 나옵니다. 제가 있을 땐 치킨 윙 나왔어요)
아내의 의견으로는 포포인츠 구로에 조식당 보다는 잘 나온다. 입니다.
6. 옆 방에 사람이 들어온 경우 크게는 아니지만 작게 소리가 들립니다. 방음이 약간 안되는 느낌이예요.
7. 1 King bed Premium room의 경우 침대가 퀸 두개를 붙인 느낌으로 상당히 큽니다. 3명 주르륵 누워 자도 될 정도 입니다.
특별히 이슈가 있거나, 너무~~ 칭찬해야 할 일이 있다 하지 않는 이상, 주저리 주저리 사진 잔뜩, 여러가지 설명 잔뜩 쓰는 스타일도 아니고 저도 그렇게 쓰는 거 안 좋아해서, 간단히 룸, 체력단련실, 조식당을 영상으로 마무리 합니다.
아…. 여기 오기 전날까지 병원에 누워 있다가, 퇴원하고 아직 통원 치료를 해야 하는데……
이렇게 프로모션에 미쳐서 호텔에 있다니…. -.-;, 그래도 뭐 날씨가 요즘 따뜻해져서 땀 흘리거나 하면 안되니, 호텔 룸에 와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쉰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쉬다 가야겠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