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인 세팡 (Holiday Inn Sepang) 룸 후기 : http://nzin.net/?p=4017
홀리데이인 세팡 (Holiday Inn Sepang) 클럽 라운지 : http://nzin.net/?p=4041
그리고 마지막으로 홀리데이인 세팡의 조식당 후기이다.
간단히 이런게 나오는 구나~~ 하고 쓱~ 보실 분들은 아래 동영상으로 보시면 끝이다.^^;,
그럼 간단히 사진 찍은 것으로 다시 한 번 살펴본다.
먼저 우유, 시리얼, 샐러드 등이 위치한 가운데 코너이다.
그 코너를 바라보다 반바퀴 돌면 이렇게 크로와상, 몇가지 베이커리 빵 등이 있다.
베이커리 옆으로는 다양한 달달한 빵, 디저트 빵 들이 있고, 버터, 꿀, 쨈 등이 있다.
그 다음으로는 다양한 핫푸드 들인데… 음… 그다지 내가 손대지 않는 애들이다.ㅠ.ㅠ,
샐러드는 다양한 것들이 있고, 요거트는 플레인, 망고, 베리 요거트 등이 있었다.
난 여기서는 아예 샐러드 안 먹은 것 같은.-.-;,,
해쉬 포테이토도 있고, 어느 조식당을 가도 나오는 볶음 국수, 그리고 그 옆에는 나시르막 해먹으라고 삼발 소스도 있다.
와플은 어디서 만들어서 여기다가 가져다 놓는 느낌이라, 갓 구운게 아니면 손 안 댔고-.-;,
여기 코너 옆으로는 과일들이 있다.
그리고 이 옆에는 에그 스테이션, 국수 코너, 그리고 약간의 딤섬 메뉴가 있다.
요렇게 원하는 국수 ,채소 등을 넣고, 안에 계시는 주방장에게 드리면 국수를 만들어준다.
국수는 여기도 당연히 두 종류… (이제 오래 되어서 기억이 안남.ㅠ.ㅠ,)
그 옆으로는 삶은 계란과 안 쪽에 요청하면 주는 딤섬(종류는 2가지 였던 것으로 기억함)
그리고 그 옆에는 다양한 티와 커피 기계가 있다. 여기도 다른 호텔과 마찮가지로 차와 커피는 셀프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식당 분위기는 이렇다.
여기 조식당에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1. 샐러드 쪽에 파리 쫓으려고, 모터 달린 바람개비 같은 것으로 계속 켜 두었던 것…
2. 크로와상이나 몇가지 베이커리를 영상 첫 화면에서와 같이 떨어지면 구워서 놓는다는 것…..
이것 2가지 외에는 기억이 잘 안나기도 하지만, 그리 인상적인 부분이 없었다. 그래도 쿠알라룸푸르 와서 공항 근처에 머물러야 할 경우 무료 셔틀도 다니고 해서 1박 정도는 할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