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앉아 있고 아무것도 안하면 변화가 없다.
그리고 내 삶에는 내 의도로 인해, 내가 의도치 않게…. 다양한 정보가 찾아온다.
난 계획에 없던 것인데, 3,900원 하는 세트 메뉴를 1,000원으로 싸게 줄테니 10월 안에 가서 먹으라고 한다. 즉, 내 삶에 유동적인 시간 중 하루를 잡아 사먹으라는 것이고, 내 일상에 하루 1~2시간을 내면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이벤트, 프로모션을 바빠서 안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또 혹자는 잊어버리기 전에 꼭 챙겨서 먹고자 쿠폰 받자마자 쓰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나의 경우는 가끔 오던 이벤트 + 최근 하나씩 하고 있는 캠페인, 체험단 느낌으로, 정말 별것 아니지만… 포스팅 할만한 꺼리 하나로 쓸 수 있다. 예전 같았으면 그냥 먹고 말면 그만인 것인데, 사진 찍고, 정리하고, 포스팅하고 이런 것도 익숙해지면 재밌고, 할 만하지 않을까? 언제나 아내와 함께인데, 이런 모습도 재밌고, 처음 겪는 것들이라서 아직 사진찍는 다고 화내거나, 하지 않는다. 오히려 사진 찍을 때면 아내 자신이 체험단, 리뷰어처럼 함께 사진을 찍어주고, 나보다 잘 찍은 사진들을 건네주기도 한다.
그래서 저거로 뭐 먹었냐고? 뭐 별거 아니다. 이렇게 생긴 던킨 매장을 갔었고, 딱 주는 메뉴만 시켜 먹었다.
낮 시간인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다. 빵들도 상당히 다양해졌고, 요즘 바밤바 맛이 유행하는지, 그렇게 생긴 빵도 있다. 맛이 궁금하기는 하지만, 오늘은 이벤트 쿠폰 금액만 사용하기로!!!
던킨 커피앤도넛 천원 쿠폰은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 또는 아이스 + 글레이즈 도넛 하나를 천원에 주는 것이다. 원래는 3,900원하는 것인데… 글레이즈는 음…. 크리스피도넛과 비슷한 스타일의 빵이다.
주문은 이렇게 들어가고, 총 금액은 5,200원인데 할인 되어서 1,000에 결제….. 글레이즈 도넛 말고, 다른 빵으로 먹고 싶은 경우 추가금을 내고 먹을 수도 있다.
아내도 같은 SK라서 각각 주문~!!! 아이스 하나, 핫 하나… 그리고 도넛 두개~!!
별것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의미를 담으면, 소소한 일상이라도 나에게는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이벤트, 프로모션일 수도 있다. 그리고 생각 -> 행동까지 완료를 해야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고, 변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게으름을 극복해야 한다. 오늘도 재밌고, 즐겁게~ 게을러지지 않고, 일상에 이벤트, 프로모션을 즐겨야겠다.
영업 정보
영업 시간 : 08:00 ~ 22:00
연락처 : 032-751-4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