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항상 성공만 할 수 는 없다. 그리고 후기를 좋은 것만 적어서는 도움이 안된다~!!는 생각에 아코르 플러스를 사용한 SKAI : 싱가포르 할인 실패기를 적었던 적이 있다.

그리고 요즘 계속 잊기 전에 쓰고 있는 클럽 메리어트 – 말레이시아 바우처를 사용한 여러 후기를 적었다.
성공 또는 괜찮음 : 코트야드 페낭, 엘리먼츠 Trace, 르 메르디앙 Gastro

코트야드 페낭 : http://nzin.net/?p=1222
엘리먼츠 Trae : http://nzin.net/?p=1243
르 메르디앙 Gastro : http://nzin.net/?p=1460

실패 : 알로프트 쿠알라룸푸르 센트럴 W XYZ Bar

그리고 이번에는 음식은 성공 했으나, 제목에서와 같이 할인을 실패한 가격 실패 후기를 적어본다.
Prime은 르 메르디앙 호텔 내에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이다
. 예전 아코르 플러스 일때 SKAI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가기 전 클럽 메리어트 카드를 만든 후 홈페이지 메뉴를 정독했다.

https://www.primekualalumpur.com/our-menus

런치 메뉴도 있고, 디너 메뉴도 있고…… 뭐가 많다.
그래도 지난번 실수는 안하기 위해 세트 메뉴는 안 시켜야지 하고 생각했다.
당연히 여기도 입구 앞에 LED로 런치 2 Course, 3 Course 세트 메뉴를 홍보 하고 있고, 그 아래에 조그맣게 이 프로모션에는 할인 안됨이 적혀있다. 이건 주문 안해야지….

그렇게 공부를 하고 갔는데, 어라???? 홈페이지 메뉴에는 안적혀 있는 글이 있었다.
홈페이지에 있는 메뉴들은 다 있는데…
Beef Argentina 180 Days Grain Fed 할인 안됨.
Pure Black Angus Beef 할인 안됨
Japanese Wagyu 할인 안됨

왠만한 스테이크 메뉴는 다 할인이 안된단다.-.-;,

와….. 공부 하고 오면 뭐하나??? 결국 가장 만만한게 런치 2 Course 였다. -.-;,그렇게 먹은 메뉴 구성은 어떻게 되냐고???

식전 빵…. 찍어 먹는 버터만 3 종류를 준다. 빵 맛있긴 하다.

에피 타이저로 스프를 준다. 무슨 스프였더라???ㅇ_ㅇ;,
암튼 이것도 맛있긴 하다.

요거도 무슨 에피타이저 였는데, 치즈 올라간 샐러드 였던거로 기억한다.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는 적말 작게 나온다. 그릇에 비해 너무 작지 않나?

4번 정도 조각내서 먹으면 끝나는 양이다. 물론 맛은 있었다.
그런데 예상했던 할인은 하나도 못 받고, 결국 가장 만만한 런치 세트 메뉴를 먹은 것이다.
왜 할인 못 받았는지 물어보신다면…… 홈페이지에는 없는, 직접 메뉴판 보러 가면……
왠만한 스테이크는 다 할인 안된다고 적혀있다. 세트메뉴가 아닌데도.
그래서 할인 못 받았다.
이런 경우도 있으니, 또 조심 하시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실 겸……
입장 전에 메뉴판 꼭 보세요~!!!
50링깃 바우처는 쓸 수 있었다. 그렇게 2인 2 Course 메뉴 + 물 = 332 링깃 (약 10만원) 나왔다.

뭐…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2인 저 정도면 싸게 먹은 것이다.
단, 원했던 할인을 못 받았을 뿐이다. 매번 성공하지는 못하니.. -.-;,,,,

그렇게 결제를 하고 나오면서 드라이 에이징 하고 있는 냉장실, 한 켠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와인, Prime 스테이크 하우스 내부도 한장 찍어봤다. 이제 7월 31일 클럼 메리어트 – 말레이시아 유효 기간 종료로 저긴 갈 일이 없다.-0-;,,,